나가사키 오바마 온천 료칸 야마다야 후기

안녕하세요 긍정팀 팀장입니다. 나가사키(長長崎)의 오바마(小浜) 온천에서 숙박한 오바마 여관 야마다야(山田屋) 숙박 리뷰입니다. 오바마 5천 마을에 위치한 야마다야는 작은 온천 호텔로, 오바마 온천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서 야마다야 료칸에 숙박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긍정팀 팀장입니다. 나가사키(長長崎)의 오바마(小浜) 온천에서 숙박한 오바마 여관 야마다야(山田屋) 숙박 리뷰입니다. 오바마 5천 마을에 위치한 야마다야는 작은 온천 호텔로, 오바마 온천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서 야마다야 료칸에 숙박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야마다야의 노천 온천에서 바다의 경치를 그대로 볼 수 있어 석양이 절경이라고 합니다. 야마다야의 노천 온천에서 바다의 경치를 그대로 볼 수 있어 석양이 절경이라고 합니다.

야마다야 료칸은 작은 온천 료칸이므로 직원분들의 세심한 배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 료칸은 작은 온천 료칸이므로 직원분들의 세심한 배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 3층 객실로 배정되었습니다. 다다미방에 전통적인 일본 료칸 스타일입니다. 야마다야 3층 객실로 배정되었습니다. 다다미방에 전통적인 일본 료칸 스타일입니다.

거실에서 바다 풍경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 료칸의 식사는 별도로 마련된 장소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준비하고 저녁 식사 시간과 아침 식사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山田屋)의 아침 식사 시간은 가장 빠른 시간이 7시 40분입니다. 서울행 비행기가 10시 반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했지만 서둘러 아침을 먹고 야마다야를 출발하면 공항에 9시 렌터카 반납이 가능해 무리 없이 비행기를 탈 수 있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다 풍경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 료칸의 식사는 별도로 마련된 장소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준비하고 저녁 식사 시간과 아침 식사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마다야(山田屋)의 아침 식사 시간은 가장 빠른 시간이 7시 40분입니다. 서울행 비행기가 10시 반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했지만 서둘러 아침을 먹고 야마다야를 출발하면 공항에 9시 렌터카 반납이 가능해 무리 없이 비행기를 탈 수 있었습니다.

야마다야 객실에서 보이는 방 풍경입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5층에 노천탕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간을 정해 방마다 가족 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여관일수록 목욕은 크지 않지만 오히려 작은 목욕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가사키·고하마 방문 시 추천하는 야마다야 료칸입니다. 야마다야 객실에서 보이는 방 풍경입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5층에 노천탕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간을 정해 방마다 가족 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여관일수록 목욕은 크지 않지만 오히려 작은 목욕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가사키·고하마 방문 시 추천하는 야마다야 료칸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