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슈어 3주차
여러분, 하이하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미 여러 차례 꾸준히 받고 있는 피코슈어 레이저의 모공 시술 효과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탄력이면 탄력, 미백, 수분케어부터 모공, 색소까지… 피부 하나라도 신경 쓸 게 왜 이렇게 많은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면 푹신푹신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요즘이다.
이번 받기 전의 상태.나비 존 요철이 잘 보인다.실제로 색소나 모공에는 너무도 프로 담뱃대 레이저가 유명하지 않지만 딱지도 심해지는 통증이 심한 편이어서 일상 생활을 유지하면서 받는 것이 어려워서 몇년 전에 한번 받아 본 이후 한번도 받지 않는다.비슷한 모공 시술 효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가 아닌가 생각했지만 지난해 여름 피코 슈아 레이저에 접하게 됐다.피코 슈아 레이저는 모공 축소 효과는 물론이고 기미 같은 색소 침착하게도 도움이 되고 기존 프로 담뱃대 레이저에 비해서 받고 피부가 뜨거워진 열감도 적은 편에서 딱지의 발생이나 통증도 적고 찾는 사람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FDA승인을 받은 레이저이어서 일단 안정성 면에서 신뢰 했다!!!
기존의 피부 상태는 피코 슈아를 3번 정도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모공의 늘어짐이 그래도 많이 개선된 상태이지만 코끝과 코끝의 분은 아직 모공이 넓고 약간 오목하게 보이는 것이 보인다.모공 시술의 효과가 나오기 전은 지금보다 훨씬 코 끝과 나비 존의 주변, 그리고 아랫입술 밑 부분의 모공이 눈에 띄게 넓은 편이었다.파운데이션을 바르면 모공의 부각이 심해서 백번 두드리고 채울지 모공 전용 프라이머를 따로 써야 하는 수준이어서 3회 받아 이 정도 되면 효과가 상당히 있는 편은 있는 것 같다.그러나 계절의 변화, 잦은 메이크업, PM2.5등으로 모공은 점점 늘기 때문에 확실한 시술 효과를 얻기 위해서 5~10회까지 꾸준히 받는 방법이 많다고 한다.나도 날씨도 풀리면서 마스크를 해제된 김에 몇번 더 받기 위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된 것이었다.피코 슈아를 받게 된 압구정 피부과 선정 기준!
나의 블로그를 오래 보고 온 분들은 아시지만 저는 피부 관리의 때는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는 편이다.인터넷으로 사전에 모공 시술의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면 프로 담뱃대 레이저나 피코 슈아 레이저는 자신 있는 곳에서 받지 않으면 레이저 에너지가 벗어나고 오히려 색소 침착이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으니 특히 잘하는 데서 받지 않으면 안 된대요.그런 면에서 몇년째 단골로 방문하는 이 피부과는, 사이노 슈어사(피코 슈아 레이저를 만든 회사)교육 병원에서 다른 의사를 교육하는 원장 선생님이 계시니 받을 정도로 모공이 눈에 띄게 줄고 돈을 쓰는 보람이 느껴지는 같은 곳이란?공장형이 아니라 특히 좋은 일도 있고 시술 전후에 클렌징이나 관리 관리를 꼼꼼하게 만들어 주는 편이어서 주변에서 단골의 피부과를 추천하라고 문의하면 1순위에서 말이기도 하다.(모공 시술 외에도 리프팅 미식가이기도 하다.. 서서)시술 과정과 아픔 다운 타임, 수술 경과 등… 그렇긴
우선 침대에 누워 꼼꼼하게 클렌징을 받은 뒤 통증완화 연고를 바르고 랩을 한 채 2~30분가량 누워서 쉬고 있다.랩을 하고 누워서 핸드폰을 보면 나른하고 편하고 좋아. 이후 연고를 닦아내고 시술실로 이동해 피코슈어 시술을 받게 되는데 이전에 받았던 프록셀 레이저에 비하면 통증은 정말 1/5 정도로 아프지 않은 편이다. 물론 전혀 통증이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다른 여러 레이저에 비해서도 어떻게든 참을 수 있는 편이다. 약간 탄 냄새가 나는데 모공을 줄이고 색소를 태우는 과정에서 나는 냄새인 줄 알았어.다 받고 나서 사진이야.플랙셀 레이저처럼 바둑판에 오다 심한 가슴이 가라앉지 않아서 정말 만족해.그래도 많이 빨갛게 상기된 편이긴 하지만 후 케어로 모델링 팩과 식혀주는 크라이오 케어를 해주셔서 병원을 나올 때쯤이면 많이 가라앉는다.얕은 홍조와 열감, 조금 부은 듯한 느낌은 다음날이면 거의 가라앉고 일상생활도 거의 금방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프록셀처럼 무너지거나 딱지가 붙을 만한 것이 전혀 없어 좋다는 점.그러면서도 모공 시술의 효과는 상당히 좋은 편이어서 피코슈어의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다.받고 갑자기 확 열린 모공이 휙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코 뺨과 나비 존의 주변이 매끄럽게 되는 것이 서서히 느껴진다.크림, 파운데이션 같은 텍스쳐의 짙은 제품을 칠할 때 모공에 끼기가 바싹 줄고 매끄럽게 바르는 느낌이란?전체적으로 피부의 요철이 줄어든 것이 거울이나 사진상에서도 잘 보일 것이다.모공 시술의 효과 이외에도 색소 침착, 기미 등에도 도움이 되는 피코 슈어 레이저.모공이 넓어지고 고민하고 있거나 피부의 색소가 고민하고 있지만 프라다 담뱃대 레이저는 너무 아파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고 받는 것이 싫어져분들이라면, 실반 이노 슈어사의 피코 슈아 레이저를 몇번 받아 보는 것도 좋겠다.우선 통증이 적고 마음에 들어, 프로 담뱃대의 단점인 개선과 상처는 거의 없는 편이라서, 마스크를 쓰지 않는 요즘 같은 시기에도 무난히 받을 시술과 같다.한번만 받아도 물론 좋아지는데 자꾸 받을 만큼 시너지 효과가 많이 나온다는 점에서, 저는 이번에도 3번 정도 패키지로 자르고 결제했다.그 분이 가격적으로도 이득이다.항상 후기 마지막으로 쓰는 말이지만 나의 글은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라는 점.원래 이런 피부였지만, 듣고 보니 어땠는지 정도 참고고 시술을 받을 때는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한 뒤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게 적절히 받는 것을 추천하고 이번 검토를 마친다.#모공 시술 효과#피코 슈어#훌라 담뱃대 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