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나는 유아음악놀이 플레이송스홈글, 사진지니
안녕하세요 루나맘지니입니다. 플레이송스 압구정본점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음악놀이 통합발달 프로그램으로 영미권 ‘맘스초이스 어워드’ 골드메달을 수상한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루나와 센터에 다니고 싶었지만 저는 트둥이라서 아이를 데려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토록 다니고 싶었던 프레송홈 13년 동안 아이들을 가르친 노하우와 유아음악놀이 프로그램을 그대로 어플리케이션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서 모두 보실 수 있는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국내 최고의 유아 음악 프로그램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매우 흥분되었습니다.
풀슨 홈 앱을 실행하면 마스코트 조이가 껑충! 하고 나오는 루나는 이때부터 이미 흥분 상태인 엉덩이를 떨며 조이 찰리 맥스 알렉스 미스터리들의 이름을 큰 소리로 부릅니다.
푸르성홈패키지 구매에 대해 고민이 되신다면 스타터키트 신청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체험북 신청 후 체험영상을 보면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샘플 영상은 조이의 집에 초대받은 친구가 놀러와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입니다 10분 정도의 영상으로 패키지에 포함된 영상과도 맥을 같이 합니다.이 동영상을 보고 아이들 반응을 보고 푸르송홈이 이런 거구나!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월령에 따른 단계별 패키지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유료결제 회원이 아니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하단의 플레이 메뉴에 들어가시면 FOR KIDS 섹션과 FOR PARENTS 섹션이 나뉩니다.키즈 파트에 들어가면 플레이송스에 나오는 동요나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부모 파트에는 국가 PT 육아 관련 칼럼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루나는 풀송 홈에 등장하는 동요를 너무 좋아해서 따로 CD를 사려고 했는데 이렇게 노래만 모아놓은 클립이 따로 있어서 집에서 매일 이걸 틀어놓는 거예요 리듬에 맞춰서 줌차즌차 춤추는 루나를 보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그리고 나는 루나를 재우고 부모 칼럼을 봅니다.볼때마다 저의 육아에 대해 생각하고 배울것도 많습니다.24개월 루나는 STEP3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글버전, 영어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어 이중언어 노출이 쉽습니다 저는 아이가 영상을 볼 때 옆에서 함께 시청하면서 맞춤형 손을 모아 교재를 준비해주고 같이 춤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영어영상을 보니 한국식 영어가 아닌 미국식 현지영어 스타일이라 봤을 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압구정에서 13년간 함께해온 유아음악놀이 플레이송스, 이제 애플리케이션으로 집에서 #플레이송스홈에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압구정에서 13년간 함께해온 유아음악놀이 플레이송스, 이제 애플리케이션으로 집에서 #플레이송스홈에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