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이트 운동화 토즈 카세타빈티지레더

쇼핑 리스트 제11탄

여성숄더백 Tod’s 토즈 고미노 버킷백 쇼핑리스트 8탄 쇼핑리스트 8탄은 좋아하는 가죽브랜드 TOD’s 버킷백입니다.존…m.blog.naver.com

여성숄더백 Tod’s 토즈 고미노 버킷백 쇼핑리스트 8탄 쇼핑리스트 8탄은 좋아하는 가죽브랜드 TOD’s 버킷백입니다.존…m.blog.naver.com

원발 같은 느낌… 안 들죠?

오랜만에 올리는 쇼핑리스트 아마 이 운동화도 2월달인가 구입했는데 이제야 신고 포스팅도 해봅니다.

가죽브랜드 TOD’S 요즘 갑자기 토즈에 빠져서 왜 자꾸 토즈 제품만 눈에 띄는지…자주 신던 나이키 코르테스를 버렸기 때문에 비슷한 흰색 운동화를 사야할 것 같아서 다시 합리화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토즈 여성 카세타 빈티지 스니커즈 카세터 빈티지 운동화 대부분 스웨이드 재질이라 컬러풀한 색감이 주로 있는데 얘 화이트 가죽 하나 있는 걸로 구했어요. 그래서 37.5사이즈가 좋은데 38사이즈인데 양말을 신고 신발끈을 묶어서 묶으면 되겠다.’라고 38사이즈를 구입했어요.

스웨이드는 아무래도 관리하기도 힘들고, 그것은 산드로 불꽃 운동화와 느낌이 비슷하거나 아무래도 가죽이 편하긴 하죠.

사이드 윙에 TOD’S 각인 이외에는 쓰레기 밑창에서만 토즈를 느낄 수 있는 매우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

H. 탕위 브라벨에도 토즈는 들어 있는데 눈에 띄지 않고 좋네요. 그리고 신었을 때 느낌이 특히 힐탭과 탱위브 라벨이 더 높은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발목을 더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발바닥은 토즈 시그니처 다리미가 가득하고 은근히 딱딱해서 걸을 때 유연한 느낌은 아니지만 미끄럼 방지에 좋을 것 같습니다.손으로 잡을 때는 크기도 크고 무거운 느낌이지만 다행히 신었을 때 부담은 적은 편입니다.

안창(깔창)부분과 백카운터라 불리는 뒤꿈치가 닿는 부분은 은은한 베이지컬러로 배색을 하고 그 부분도 부드럽게 발을 감싸줍니다.아, 기모양말 신던 겨울에 찍은 사진이라 발목양말 자국…이렇게 신어보면 다리가 커보이는 분들이 적은 것 같기도 하고…어떨 때는 범프라고 불리는 발가락 등 부분에 라인이 안 들어가니까 다리가 커 보이기도 하고… 그냥 예쁘고 제 발만 편하면 될 것 같아서 편하게 신고 가려고 해요.먼지가 묻으면 물티슈로 살짝 닦아도 되는 편한 토즈 카세타 빈티지 화이트 가죽 스니커즈 리뷰였어요.#여성스니커즈 #여성화이트스니커즈 #토즈운동화 #여성화추천 #토즈여성스니커즈 #토즈카세터빈티지 #토즈여성스카세터빈티지 #화이트스니커즈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