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사라진 노브의 딸 2015

영화 『 조선 명탐정 사라진 손잡이의 딸 』은 2015년에 공개된 작품으로 이번 영화 평에서는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이야기의 배경은 조선 시대지만 정조 19년에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던 김 민이 왕에게 밉보인 털이 박히고 떠내려가, 낙도에 갇힙니다.이 때문에 김·민은 조선 최고의 명탐정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그런 그에게는 그저 과거에 함께 한 파트너는 필과 어린 소녀 한명만 찾습니다.그러나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 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잠든 탐정 본능이 깨어납니다.그 결과 유형지에서 벗어나본격 수사에 착수하게 됩니다만, 그 목적은 불량품은 괴유통 사건과 실종 소녀의 동생을 찾는 것입니다.그러나 정체 불명의 미모의 여성, 히사코로 콤비인 수사는 더욱 혼선됩니다.과연 그들은 의문의 두 사건을 해결하고 화려한 옛날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조선 제일의 명탐정 콤비 김·민과 일본 필이 돌아왔습니다.위기의 조선, 우리에게 다시 한번 맡기고 보세요.영화 리뷰 조선 명탐정 김·민과 서울 빌딩이 다시 돌아왔어요.조선 명탐정 3 2018년에는 이 2월에 공개되고 복습을 하고 봐야 겠네요.거기에서 다시 한번 조선 명탐정 사라진 손잡이의 딸 2015년을 보았습니다.김·묘은밍과 소필오·달 스의 코믹 연기는 일품으로 조선 명탐정 11년에서 보인 것보다 화려하고 더 재미 있어 돌아왔습니다.조선 명탐정 2는 전작”조선 명탐정 1″보다 깊이 있는 스토리와 연출, 편집 음악 등을 통해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이번 영화는 진부하지는 않고 몰입감 넘치도록 만들었습니다.또 코미디 연기된 배우 오·달스 씨의 캐릭터 표면 필도 더 코믹으로 김·민 역의 김·묘은밍 씨도 더욱 멋지게 나왔습니다.그러나 아쉬운 점을 말씀 드리자면, 2번째의 새로운 히로인, 오래 한 이·영희 씨는 아름다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녀는 간단히 말하면 예쁩니다.미소가 아름다운 얼굴도 아름답습니다.그리고 이 영화에서 일본어 대사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잘 소화됐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연기력이었어요.이영희의 연기는 뭔가 보는 사람들로부터 아쉬움과 어색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는 배우에게 치명적인 약점입니다.따라서 이 영화에서는 약간의 방해 요소를 주어 아쉬움을 남기게 됩니다.

나의 별점과 한 줄평은 다음과 같습니다.별점 스토리 연기력 편집음악 연출력 한줄평 속편 김명민과 오달수의 연기는 만족스럽지만 뭔가 어색하다. 이상으로 문장 리뷰 영화의 평을 마치겠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