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밤 우리 부부가 사랑하는 강남 양 고기의 맛있는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언제 가더라도 맛있는 코스 요리와 독특한 분위기, 친절한 스태프들의 서비스까지.모든 부분에서 만족하고 있습니다.데이트 때 서울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방법에 추천할 만한 맛집입니다디너 코스의 상세한 리뷰 갑니다.랜 브란트 강남 N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강남 N타워 B2층 영업 시간:11:3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전화 번호:02-6674-8324 50m NAVER Corp.더 본다/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가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 국가
람브란트강남N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B2층 예약
람브란트강남N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B2층 예약
람브란트강남N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B2층 예약
위치는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가시면 넓은 램브란트를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 지하주차장에 2시간까지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매장 한가운데 큰 원형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커플들은 대부분 이 자리를 선호해요. 물론 우리도! 자리간 간격이 넓어서 옆 테이블이랑 부딪힐 일도 없고 앞에 멍한 게 있어서 분위기도 좋거든요.
뒤쪽에는 4인석, 다인석 테이블도 몇 개 있습니다. 램블런트 강남 N점 예약은 네이버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하면 되는데요.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보통 생일이나 결혼 같은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잖아요. 그런 분들께 알려드리는 소소한 팁! 9월 30일까지 캐치테이블로 예약할 때 메모를 남기면
웰컴 드링크, 기념일 케이크&레터링, 스페셜 토퍼, 느와르 스페셜 메뉴, 오르골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불꽃놀이를 즐기러 갔기 때문에 특별히 요청하지는 않지만 특별한 날이면 꼭 신청해서 즐겨보세요.
메뉴를 정하는데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단일 코스로 진행되거든요. 디너코스는 인당 99,000원이며 기본적으로 8가지 메뉴가 제공됩니다. 19,000원을 추가하면 양갈비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양고기 맛집에 와서 저는 다 먹어보기로 했어요 🙂
코스가 시작되기 전에 양설, 소가슴살, 양어깨살, 프렌치랙, 등심, 가슴살, 두 다리까지. 이날 요리에 사용되는 부위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3개월도 안 된 뉴질랜드 램을 쓴대요.
먼저 에피타이저에서 양설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단짠소스로 양념한 양설은 쫄깃하고 프릴아이스 튀김, 에링기, 이자벨이 다채로운 식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럼도 램이지만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급 채소를 다양하게 사용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귀여운 핑거푸드 램샌드가 나왔습니다. 빵 사이에 소가슴살과 정강이 고기로 만든 패티와 새우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파사오 향신료가 들어가 톡 쏘는 맛도 느껴집니다. 고수와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숄더라이스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입니다. 밥 위에 튀긴 라이스페이퍼가 올라와서 부수고 같이 먹으면 돼요. 이게 진짜 보기보다 10배는 맛있어요.고기조림 같은 목살이랑 마늘버터 밥 비벼 먹으면 되는데. 어렸을 때 엄마가 소고기 간장조림에 버터로 비벼주신 맛이랑 비슷해요. 추억의 맛에 고급스러움을 한 숟가락 얹었다고 할까요:) 할라페뇨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팁과 부드러운 밥이 어우러져 있습니다.양 프렌치 랙은 독특하게 고추장 베이스로 양념을 했습니다. 이건 리뉴얼 되고 나서 처음 먹어봐요. 너무 오랜만에 온 것 같아요. 펜넬이라는 허브와 시금치 나물, 감자 퓨레, 누룽지 튀김이 가니쉬에 나옵니다. 크리미한 퓨레에 프렌치 랙을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거든요.강남 레스토랑의 다음 코스는 등심을 구워낸 음식이 나왔습니다. 한 번에 먹기 좋게 딜, 짜빌, 쌈채소가 나오는데 안에 쌈장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양고기 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건 맛있는 돼지갈비인 것 같아요.위에서 보면 양배추밖에 안 보이는데 떼어내면 양가슴살이 나와요. 가슴살이라고 푸석푸석할 수도 있는데 노! 부드럽고 약간 쫄깃했어요. 구워서 달콤한 양배추와 고소한 된장과 함께 먹으면 퓨전 한식 같아요.전에도 사용했지만 양갈비 화로구이는 기본코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인당 19,000원을 추가하시면 맛볼 수 있습니다. 강남 양고기 맛집 와서 양갈비 뽑으면 섭섭하니까 먹어봐야지!전에도 사용했지만 양갈비 화로구이는 기본코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인당 19,000원을 추가하시면 맛볼 수 있습니다. 강남 양고기 맛집 와서 양갈비 뽑으면 섭섭하니까 먹어봐야지!전에도 사용했지만 양갈비 화로구이는 기본코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인당 19,000원을 추가하시면 맛볼 수 있습니다. 강남 양고기 맛집 와서 양갈비 뽑으면 섭섭하니까 먹어봐야지!전에도 사용했지만 양갈비 화로구이는 기본코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인당 19,000원을 추가하시면 맛볼 수 있습니다. 강남 양고기 맛집 와서 양갈비 뽑으면 섭섭하니까 먹어봐야지!30초만 더 구우면 미디엄 웰던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정말 딱 먹기 좋게 구워졌어요. 겉은 잘 익고 속은 부드러운 상태로. 소스는 일본식 흰 된장을 넣었다는 시금치 소스와 카레 디핑 소스, 천일염이 나왔습니다.당연히 초록색은 민트 젤리인 줄 알았는데 편견이었죠.ㅋㅋㅋ 트란 넣은 카레디핑이랑 곁들여도 좋고 뭘 찍어먹어도 잘 어울렸어요. 냄새는 전혀 없어요.마지막 식사에서는 양고기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듬뿍 뿌려진 건 고수예요. 깻잎도 섞여 있는 것 같아요.고수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식전에 알레르기 유무와 함께 체크하니 싫어하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근데 저는 고수라서 고수오일까지 요청해서 듬뿍 뿌려달라고 했어요. 저 오일이 그 맛을 응축한 느낌으로 정말 진하고 풍미가 좋거든요. 두 다리는 마치 소가슴살처럼 부드러웠어요.누크맘소스를 더하면 여기가 베트남인지 서울에 있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인지 모르겠어요. 한국식이 아닌 이국적인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쌀국수입니다.디자인으로는 프로마쥬 블랑이 나왔습니다. 망고가 올라간 치즈무스입니다. 쫀득쫀득한 텍스처도 좋았고 패션 플룻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했어요.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램브란트 강남 N점이었습니다. 아, 저희가 식사할 때 보니까 맞은편 커플은 요청하셨는지 폴라로이드도 서비스로 찍어주셨어요. 양고기에 편견이 있으신 분들도 드셔보시면 분명 반하실거에요! 예약은 요기캐치테이블 bit.ly캐치테이블 bit.lyhttps://www.youtube.com/shorts/cosckj2IFKI